남아공 선교편지(22년 2월)
할렐루야!
사랑과 은혜의 주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는 선교의 동역자 되시는 여러분의 기도와 선교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2월 10일 covid19 확진자:3,169명, 사망자:12명 - 남아공의 코로나 19 상황입니다.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지배종인 남아공에서 대다수 국민의 인식은 바이러스는 존재 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거리두기가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아공에서 더 이상 봉쇄는 무의미 해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저와 가족 모두 건강하게 선교 사역을 감당하고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와 주 예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올 한해도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큰 사랑과 도움을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큰 사랑과 주 예수님의 은혜와 복임 여러분 모두에게 차고 넘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아공 더반에서 노경훈 선교사 드림.
남아공 새해인사(22년 1월)
남아공 선교편지(21년 12월)
남아공 선교편지(21년 9월)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에서 사역하시는 노경훈 선교사님의 선교를 위해 함께 중보하며 섬김닙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 선교 편지
(2021년 4번째)
어려움 중의 남아공과 선교사님 가정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남아공 선교편지(21년 4월)
할렐루야!
십자가의 고난과 죽음을 통해 우리의 생명을 살리신 주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는 선교의 동역자 되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여전히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지만 우리 모두는 예수님의 은혜 가운데
소망을 가지고 살고 있슴을 고백합니다.
기도와 큰 사랑의 도움으로 후원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주 예수님의 돌보심으로 저희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십자가의 고난과 죽음을 통해 우리를 사랑하신 예수님의 마음을 기억하며 선교 소식 보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께 하나님의 사랑과 주 예수님의 은혜가 차고 넘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고난 주간을 보내며 남아공 더반에서 노경훈 선교사 드림.
남아공 새해인사 및 선교소식(2021년 2월)
남아공 선교편지(21년 1월)
어려움 중에서 선교사역을 신실히 감당하고 계신 노경훈, 양경혜 선교사님 가정과 남아공의 믿음의가정들을 위해 기도와 격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