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님과 선교팀, 도시선교 동역자여러분께(Dec. 23, 2018)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과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목사님과 교회, 선교팀들과 가정에 하나님의 임재하심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2018년에도 기도와 지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올해에 있었던 일들을 나누기 원합니다. 올해는 특별한 열매들이 있는 해입니다.

  1. 그동안 어려운 환경 속에서 무디 신학대학원 공부를 마치고 두 사람이 하나님의 은혜로 졸업을 했습니다. 그 중에 한 분은 결혼하여 새 가정을 이루며 축복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2. 더 기쁜 소식은 기도의 집교회에서 두 명이 목회자가 되어 주님의 교회를 섬기며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고자 자신을 드리기 위해 미국장로교회 목회자후보생으로 등록을 했습니다. 후보생으로 시험과 훈련을 마치고 목사안수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그리고 한 분은 오랜 노숙자 생활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6번이나 치루 끝에 합격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무디신학대학에 입학하여 기숙사에서 잘 공부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두 명의 형제, 자매분이 트리니티 신학대학원을 다니며 주님의 종의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4. 10년 전에 인도네시아에 파송된 헥토선교사는 인도네시아에 교회를 개척하고 그 곳에 있는 고아와 노숙자들으 모아 부인과 함께 말씀과 기도로 돕고 양육하여 삶의 도전을 주며 새로운 길로 인도하고 있어 하나님께 크게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5. 올해에도 상하반기의 세례교육, 제자훈련릉 통해 40여명의 분들이 세례와 함께 새로운 결단과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2018년 도시선교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11개 도시에서 오신 단기선교팀과 그 분들의 노방전도, 중보기도, 찬양과 기도사역, 각교회 선교부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신 점심과 저녁식가, 기도의 집에서 훈련받고 변화된 분들의 간증과 말씀이 있는 귀한 여름 선교잔치였습니다. 참여하시고 지원해 주신 목사님들과 각교회, 국내 선교팀에게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무엇보다 예배가운데 하나님의 임재하심으로 많은 분들에게 살아계신 하나님을 소개할 수 있는 귀한 예배와 간증과 말씀, 찬양과 기도는 많은 노숙자들과 우리 모두에게 새롭게 주님께 갈수 있는 도전과 결단을 돕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 이제 성경공부반, 토요기도모임, 주일예배에 많은 분들이 모여 함께 주님을 배우고 있습니다. 새롭게 된 삶을 통해 주의 나라에 아름답게 쓰임을 받는 모든분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모두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 그리고 동역으로 이룬 아름다운 열매들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계속하여 여러분들의 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새롭게 신앙여정을 떠난 저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능력을 받아 말씀과 성령의 역사로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도 여러분들의 교회와 선교팀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기도의 집 교회 도시선교사 김광수목사 드림

도시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주 안에서 도시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인사와 함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해 동안 기도의 집 교회와 함께 동역해 주시고 기도와 지원을 해 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우리 구주 예수님의 성탄과 새해를 맞이 하셔서 섬시기는 교회와 가정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늘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특별히 지난 7월 27일부터 7월 31일까지 여러분들의 기도와 지원으로 도시 선교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기도의 집 교회와 함께 12개의 여러 도시에서 오신 단기 선교 팀들이 5일 동안시카고의 가난하고 소외된 노숙자들에게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도록 함께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매년 봉사하시지만 특별히 도시선교를 위해 2층 기도실에서 열심히 기도해 주신 중보기도팀과 곳곳을 다니며 전도하신 노방전도팀, 노숙자들에게 사랑의 음식을 만들고 봉사해 주신 교회들과 선교팀, 아이들을 모아 VBS을 할 수 있도록 교회건물을 허락하신 교회, 아이들을 맡아 은혜롭게 돌보고 섬겼던 교사들, 연합찬양팀, WORSHIP DANCE, SKITS, 노숙자들의 발을 씻기며 서로가 하나되었던 시간들, 새로운 사람들을 안내하며 등록을 도왔던 분들, 도시선교를 위해 준비해 주신 T-SHIRTS,  차량지원과 운전자들, 감사절에 오셔서 함께 예배하며 나눠주신 따뜻한 음식, 셰례 교육과 제자훈련, 성경공부를 위해 보내주신 성경책들, 모두가 주 안에서 베푸신 은혜와 사랑의 섬김들 이었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섬김을 보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삶의 목적을 잃고 방황하던 분들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여 이번 도시 선교 후에 세례교육과 제자훈련에 31명이 등록했고 10주 교육을 마쳤습니다. 그 중에 15명(올해 후반기 합쳐서) 28명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도시 선교 동안 여러분들이 모시고 왔던 사람들이 이제 새롭게 될 차례입니다. 이제 이분들은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로 영접하여 변화된 삶을 살기 위해 주일예배와 성경공부, 세례 교육반, 제자 훈련반, 중보기도모임, 주일예배에 참여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2016년 여러 분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기도의 집 교회”에 새롭게 보내주신 영혼들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와 동역을 부탁 드립니다. 주님께서 이들 가운데도 새 일을 행하시고 계십니다. 광야와 사막 같은 그들의 삶이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씀과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변화되어 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라오며 함께 동역하신 여러분들에게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의 집 교회 교우들과 김광수 목사 드림